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24시간 스토리’ 기능을 새로 도입했다. 사진이나 동영상 게시물을 24시간 동안 공유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와 사실상 동일한 기능이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일본 자회사 라인은 ‘24시간 스토리’ 기능을 출시하고 지난 17일부터 앱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일본 등 세계 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기능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고 24시간 뒤에 게시물이 사라지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21 09:33
좋아요 4
조회수 1,559
댓글 2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